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Blog Article


​호치민에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만족을 하고 가시는데 이 곳 한곳만 들렸다가 귀국하시더라도 베트남 여행은 성공하셨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마사지만 하는 곳'을 뜻하는데 피로 회복을 위해 마사지만 받기 위한 목적으로 자주 이용 됩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건마 업소에는 전문 테라피 마사지사가 있어 반건마 혹은 불건마 관리사들 보다 훌륭한 안마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분들이 이곳을 방문해 100%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기엔 어느정도 어려울 수 있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풀빌라 내부에는 럭셔리 가라오케 시설과 영화 시청 가능한 스크린룸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3베드룸풀빌라, 4베드룸풀빌라, 5베드룸풀빌라, 6베드룸풀빌라, 7베드룸풀빌라, 8베드룸풀빌라 등 수십여 개의 다양한 호치민 풀빌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여행과 같은 틀에 박힌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친절한 직원들의 태도 또한 만족스러우며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부담없이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잘 교육받은 직원들의 전문적인 서비스 또한 이곳을 높게 평가할 수 있게하는 부분입니다. 과일 하나를 시키더라도 셋팅되어서 나오는 수준이 다른 가라오케 보다 한 차원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높은 가라오케입니다.


일부 가게는 운영하기 힘들어 수많은 아가씨를 보유하지 않아 초이스가 많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항상 강조하는 것처럼 수원에서는 손꼽히는 최고의 룸으로 한번은 들어볼 수 있을 법한 가게입니다. 그래서 믿고 방문할 수 있으며, 무한 초이스로 원하는 분과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만족도 높은 가라오케를 지금 바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말에는 아무래도 손님이 많은 시간대에 미리 사전 예약을 하신다면 미리 세팅은 물론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맞춰 준비 해드립니다.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화려함이 부족해서 실망하실 수도 있는데 나름 베트남 여자들을 잘 맞춰주셔서 기본은 하는 곳이에요. 그러나 방 갯수가 작고 운영 시간도 정해져있어서 약간이라도 늦게 가면 그 날 놀 수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업소의 인테리어나 시설에 대한 부분을 포함해 파트너의 외적 및 내적 상태, 직원들의 서비스 등등 대부분의 요소에서 국내에 비해 부족하지 읺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게는 “빅 블루”입니다. 이 가게는 대형 무대, 거대한 스크린과 최신 장비를 갖추어 놀라운 블루 라이트 쇼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놀랄만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엔티안에서 유일하게 라오스 댄스팀을 갖고 있는 가게로,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라오스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의] 식사 옵션이 있는 카라오케에서는 특별히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라오케 체인 중 하나인 ‘카라오케 마네키네코(カラオケ まねきねこ)’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시설에서 외부 음식 반입을 허가하고 있지만, 외부 음식이 반입 가능하더라도 추가 요금을 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첫타임이 뭐냐고 물었더니 가라오케 오픈하고 아가씨들 먼저 온 손님들한테 초이스 돌기전에 먼저가서 첫번째로 아가씨들 보는거라고 함. 뭐 이쪽 바닥에서 일하는 사람이다보니 믿고 받은 연락처대로 톡 해봄. 그리고 안내받은대로 주대가격이랑 화대T.C가격 물었고 솔직하게 내가 생각했던것보단 조금 비싸더라고. 난 동남아라고 막 저렴하게 놀 줄 알았는데 딱 이발소까지만 저렴하게 놀 수 있던거더라.


비엔티안 KTV는 일반적인 노래방과 마찬가지로 고객은 소규모 방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방에는 최신음향이 설치되어 있으며,노래는 다양한 언어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수도라서 호치민이나 다낭처럼 규모 있게 친구들 대기하면서 운영하기는 좀 사실상 힘듭니다.


그만큼 외모도 몸매도 흠잡을 데 없는 여성 매니저들이 영업시간 동안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더욱 더 플레이 노래방을 찾아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수원호스트바 관련하여 24시간 김대표에게 상담 받을 수 있으니 연락주세요. 아바타 가라오케는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 노래 시간, 음식, 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거나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다른 주요 추천 업소와 마찬가지로 비타민 가라오케 역시 제반 시설과 인테리어, 그리고 대기하는 친구들의 퀄리티까지도 모두 평균 이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이곳은 일본어 대응이 가능한 걸즈바가 많기 때문에, 만약 평소 일본어 대화가 가능한 분이라면 가라오케 이용에 앞서 재미삼아 걸즈바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은 워킹 스트리트가 존재하는 호치민 1군으로, 이곳은 가라오케의 숫자도 압도적으로 많지만, 클럽이나 바, 라운지, 스파 등 다른 종류의 업소들도 매우 많습니다.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하이퍼블릭 달리는토끼 강남 가라오케 강남 달리는토끼

Report this page